동원산업, ‘정통 노르웨이 훈제연어’ 홈쇼핑서 판매…8월 1일 오후 4시 30분부터
동원산업, ‘정통 노르웨이 훈제연어’ 홈쇼핑서 판매…8월 1일 오후 4시 30분부터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7.07.3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MR 전문 올박스와 개발…CJ오쇼핑 통해 11팩 구성 판매
▲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가정간편식(HMR) 제조 유통 전문업체 올박스(대표이사 조수영)와 함께 개발한 정통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현대해양 박종면 기자]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가정간편식(HMR) 제조 유통 전문업체 올박스(대표이사 조수영)와 함께 개발한 정통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올박스는 오는 8월 1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김나운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100g 단량에 11팩 구성으로 6만 9,900원에 판매한다.

‘김나운 노르웨이 훈제연어’는 항공 직송으로 공수 받은 슈페리어 등급의 생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국내산 참나무와 정제염만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최근 고급 훈제연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난 만큼,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홈쇼핑에 진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수산기업의 노하우와 정성이 담긴 고급 연어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원산업은 국내 연어 시장 확대에 앞장선다는 방침을 세운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