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유재석&정준하 여름 시즌 TV CF 공개
코카-콜라, 유재석&정준하 여름 시즌 TV CF 공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6.1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해변을 배경으로 코카-콜라의 짜릿함과 청량감 강조한 광고 선보여
무더위를 지우는 코카-콜라의 상쾌함을 유재석∙정준하의 코믹 연기로 유쾌하게 표현

▲ 코카-콜라는 유재석&정준하와 함께한 짜릿한 여름 시즌 TV CF 공개했다. 찌는 듯한 무더위 속 만나는 코카-콜라의 상쾌함을 유재석∙정준하의 코믹 연기로 유쾌하게 표현했다

코카-콜라사(www.coca-cola.kr)가 유재석∙정준하와 함께 무더운 여름철 짜릿함과 청량감을 선사하는 여름 시즌 TV 광고를 20일 공개한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코카-콜라 광고는 해변을 배경으로 유재석과 정준하가 시원한 코카-콜라를 마시면서 더위를 잊고 즐겁고 신나게 휴가를 즐긴다는 내용을 다룬다. 뜨거운 태양 아래 모래찜질 중인 유재석이 코카-콜라를 마시기 위해 애절한 표정으로 손을 뻗지만,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코카-콜라는 이내 먹방 정준하의 차지가 된다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찌는 듯 한 무더운 날씨 속 코카-콜라 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전달한다.

광고는 얼음 가득한 유리잔에 코카-콜라가 채워지는 과정과 냉동실에서 갓 꺼낸 것처럼 물방울이 송골송골 맺힌 코카-콜라 병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과 특유의 톡 쏘는 씨즐로 표현함으로써, 여름철 코카-콜라가 선사하는 강력한 짜릿함과 상쾌함을 전달해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유재석과 정준하의 익살스러운 코믹 연기가 어우러져 올 여름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광고로 완성됐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소비자들에게 짜릿함과 상쾌함을 선사해 온 코카-콜라가 행복에너지가 가득한 유재석과 정준하와 함께 더 강력한 청량감을 전하기 위해 휴가철 해변을 배경으로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재석 정준하가 선보이는 유쾌하면서도 짜릿한 코카-콜라 광고를 보며 무더운 올 여름 시원하고 즐겁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카-콜라는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으로서 짜릿한 행복 스토리를 만들어온 코카-콜라 병100주년을 맞아 코카-콜라 병만의 고유한 헤리티지와 아이코닉함을 강조하는 ‘행복에 키스하세요(Kiss Happiness)’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