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대, 아동 복지 기관에 쌀 400kg 기증
한국해양대, 아동 복지 기관에 쌀 400kg 기증
  • 김엘진 기자
  • 승인 2021.02.0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지역사회에 나누다
경갑수 한국해양대 LINC+사업단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갑수 한국해양대 LINC+사업단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해양] 한국해양대학교 LINC+(링크플러스)사업단(단장 경갑수)은 지난달 개최된 ‘한국해양대 오션드림페어(KMOU Ocean Dream Fair) 2021’에서 축하화환 대신 받은 쌀 400kg을 해돋이공부방에 기증했다고 밝혔다.

해돋이공부방은 정부지원 없이 후원금으로만 운영되는 부산 영도구 아동 복지 기관으로, 2명의 수녀가 25명의 아이들을 돌보고 있으며, 방과 후 학습지원 및 저녁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경갑수 한국해양대 LINC+사업단장은 “이번 오션드림페어 행사에 참석해 뜻깊은 일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과 행복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참고로, 한국해양대학교 LINC+사업단은 학교와 산업체 간의 교류와 협력을 확대하고, 교육, 연구, 교류 등 다양한 사업을 망라한 대표적인 산학협력 활동이다. 한국해양대학교 LINC+사업단은 2017년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의 산학협력 고도화형에 선정됐으며, ‘세계 최고의 글로컬 해양 특성화 대학 육성’이라는 비전과 대표 브랜드 ‘Ocean ITS (Industry Total Solution)’를 내세워 우수한 성적으로 2019년 2단계 수행대학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