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A, 해운· 항만물류산업 중소기업 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
BPA, 해운· 항만물류산업 중소기업 동반성장 아이디어 공모
  • 변인수 기자
  • 승인 2017.07.01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력과제 최대 5,000만원, 지원과제 2,000만원 지원
[현대해양 변인수 기자]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우예종)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3개월간 국내 해운· 항만물류산업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2017년 해운· 항만 중소기업 동반성장 과제공모전’을 시행한다.

과제 공모는 부산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중소기업과 협력, 추진하는 협력과제와 BPA가 중소기업의 자생력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지원과제로 나뉘며, 선정된 업체에 대해 협력과제는 최대 5,000만원, 지원과제는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해운· 항만물류산업에 종사하는 중소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누구나 BPA 홈페이지(www.busanpa.com) 또는 우편 및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BPA 우예종 사장은 “해운· 항만물류산업 내 우수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중소기업이 이번 공모에 지원해 스스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부산항 발전에 기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반성장 과제 공모전은 중소기업과 협력해 원가절감, 품질개선, 서비스개선 및 혁신활동 등을 추진하고 해운· 항만물류 중소기업에 기술개발 및 역량강화 기회를 부여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시행해 오고 있으며, 그간 5개 업체가 선정돼 1억5,000만 원을 지원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