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서비스 향상 위한 부산항 TF팀 신설
대국민 서비스 향상 위한 부산항 TF팀 신설
  • 변인수 기자
  • 승인 2017.06.28 17:2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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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항만공사, 부산항 민원·서비스, 환경개선 TF 추가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우예종)는 28일 부산항 민원·서비스 TF와 환경개선 TF를 신설·운영한다고 밝혔다.

BPA는 그간 선사, 운영사, 하역사, 대리점 및 항만관련업체 등 부산항을 이용하는 다양한 고객의 민원을 각 부서별로 접수·관리·해결하던 것을 단일창구로 일원화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항 민원·서비스 TF’를 신설했다.

‘부산항 민원·서비스 TF’에서는 고객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할 뿐만 아니라 과도한 규제나 항만 시설물 개선 등 사전에 고객의 불편사항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고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BPA는 선박배출가스 규제, 미세먼지 등 국내외 환경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세계 3위 환적항만으로서의 부산항 지위에 맞는 녹색항만 구현을 위해 선제적으로 ‘부산항 환경개선 TF’를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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