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고티카' TV- CF 방영
'조지아 고티카' TV- CF 방영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5.26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향을 담은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이서진 모델의 TV-CF 22일부터 온에어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 듀얼 모델 출연해 커피 향의 매력 전달해 눈길

▲ 커피 향 같은 배우 이서진 매력 가득 담긴 조지아 고티카 TV- CF 방영

’커피는 맛이 아니다 향이다’

‘조지아 고티카’는 풍성한 커피의 향을 담아 낸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커피는 단순한 맛이 아닌 향’이라는 프리미엄 커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판매 1위 캔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천 가지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 이서진과,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를 모델로 이달 출시한 살아 있는 커피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 커피 ‘조지아 고티카’의 TV-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인간이 느끼는 맛은 5가지지만 향은 수천 가지로 커피는 맛이 아니라 향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션 스테이만 박사가 “커피는 맛이 아니다, 커피는 향이다”라고 말하며, 고소한 견과향, 커피 로스트향, 은은한 꽃향 등 풍성하게 펼쳐지는 커피의 고귀한 향을 봉인하고 있다는 내용을 담아냈다. 또한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을 음미하는 이서진의 표정을 통해 커피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특히, 미국 스페셜티 커피협회 기술위원으로 활동 중인 세계적인 커피석학 션 스테이만 박사는 인간이 느끼는 맛과 향을 통해 커피 향의 중요성을 표정과 테이스팅을 통해 잘 전해주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표정으로 조지아 고티카의 풍부한 향에 빠진 듯한 이서진의 모습과 ‘조지아 고티카’의 커피 향 시즐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조지아 고티카’ 만의 깊은 향미와 살아있는 커피 향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커피 향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이서진을 모델로 한 ‘조지아 고티카’ TV CF는  지난 22일부터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커피 향처럼 다양한 매력의 배우 이서진의 부드럽고 여유 있는 연기 덕분에 깊은 풍미와 풍성한 커피 향을 담은 조지아 고티카의 제품 속성이 더욱 잘 표현 됐다”며, “ ‘조지아 고티카’를 통해 풍성한 커피 향이 살아있는 캔 커피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