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수변(水邊)도시’ 투자 설명회 개최
K-water, ‘수변(水邊)도시’ 투자 설명회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4.2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관광·레저·문화가 복합된 투자가치 높은 토지 분양
세계적 수준의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사업 설명회도 실시

▲ K-water는 40년간 축적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친환경, 관광, 레저를 콘셉트로 하는 친환경 수변(水邊) 도시를 조성하고 있다- 사진은 송산그린시티 조성예시도

친환경, 관광, 레저를 콘셉트로 하는 친환경 수변(水邊) 도시 투자 설명회가 열린다.

K-water(사장 최계운)는 4월 23일 오후 2시 코엑스(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1층 그랜드볼룸에서 건설사, 호텔‧리조트, 유통업체, 부동산 개발업체, 일반 수요자를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K-water의 주요 사업지구이자 투자가치가 높은 송산그린시티, 시화 멀티테크노밸리, 구미 확장단지와 구미 하이테크밸리, 부산 에코델타시티에 대한 사업 소개와 분양 상담이 이뤄진다. 또,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 사업 설명회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K-water는 40년간 축적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친환경, 관광, 레저를 콘셉트로 하는 친환경 수변(水邊) 도시를 조성하고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최근의 웰빙라이프 트렌드에 발맞춰 친환경 해양생태관광도시를 주요 콘셉트로 자연 그대로 살아 있는 물의 도시를 지향하고 있다.

송산그린시티는 △생태주거단지 △국제테마파크 △공룡 알 화석지 △주거, 상업 중심지구 △요트 정박지 마리나 리조트 등 각각의 특색을 살린 6개의 지역으로 나눠 개발해 주거와 레저, 문화가 복합된 미래형 관광 레저도시로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송산그린시티는 서해안 및 영동고속도로,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 지하철 4호선, 수인선 등 최적의 교통여건으로 수도권 주요 도시와 쉽게 오갈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지난 3월 공동주택용지 6필지를 공개입찰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속에서 성공적으로 분양한 바 있다.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사업은 화성시 신외동 송산그린시티 동쪽 420만㎡ 부지에 세계적 수준의 테마파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이곳에는 한류 콘텐츠를 살린 차별화된 테마파크, 국내 최대의 워터파크, 영화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 아울렛과 골프장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국제테마파크사업은 지난해 8월 대통령 주관 제6차 무역투자진흥회의에 안건으로 상정돼 추진 중인 핵심 관광 인프라 사업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주택산업 연구원 김덕례 박사의 “2015 주택 시장과 현황”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투자자 개별상담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K-water가 공급하는 부동산 개발 정보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은 K-water 온라인 청약시스템 (http://land.kwater.or.kr)을 이용하거나, K-water 수변도시처(042-629-3221~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