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고급스러운 커피를 ‘일리 홈카페 클래스’
집에서 고급스러운 커피를 ‘일리 홈카페 클래스’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5.04.03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일과 28일 실시, 에스프레소 추출부터 커피 칵테일 제조법까지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족’에게 보다 고급스럽고 깊은 풍미의 커피 제조법을 배울 수 있는 커피 클래스가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 브랜드 일리(illy)는 오는 14일과 28일 이틀, ‘일리 홈카페 클래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일리 홈카페 클래스는 세계적인 커피교육기관인 UDC(University of Coffee) 이탈리아의 한국 분원에서 직접 진행되며, 가정용 머신을 이용해 완벽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 법부터 이를 활용한 카푸치노, 알코올과 커피의 조화를 이룬 일리만의 커피 칵테일 제조법까지 다양한 커피 음료를 배울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된다

특히 어느 장소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일리 드립커피를 맛있게 내려 먹는 팁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재미있는 수업을 위해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일리 드립커피세트를 증정하며, 참여자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일리 홈카페 클래스는 일리 달력에 포함된 쿠폰 소지자들 중 일자별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제공된다. 수업은 하루에 총 4타임 10시, 1시, 3시, 5시 총 4 타임이 진행 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일리 공식 이메일(illydripcoffee@illykorea.co.kr)을 통해 받는다.

한편, 홈카페 클래스 쿠폰 외에도 커피 시음 쿠폰, 커피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일리의 스페셜 쿠폰이 포함된 ‘일리 달력’은 일리샵 또는 온라인몰에서 제품 구매 시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