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EM, 초등학생이 그린 해양생물 전시회 개최
KOEM, 초등학생이 그린 해양생물 전시회 개최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5.02.1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생물 그림 공모전 수상 작품, 3월 15일까지 서울대공원서 전시


해양환경관리공단(KOEM, 이사장 장만)은 전국의 초등학생이 그린 2014 해양생물 그림 공모전 수상작품 33점을 10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 서울대공원 동물원 100주년 기념관에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초등학생들이 그린 우수 해양생물 그림 작품을 통해 해양생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로 보인다.

전시회 기간 동안, 기념관 내 ‘포토 존’에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역별 해양생물 캐릭터(점박이물범, 바다거북, 남방큰돌고래, 물개)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양생물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해양생물에게 엽서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양생물에게 엽서쓰기’ 이벤트는 평소 해양생물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적어 전시장 내 우체통에 넣으면, 이후 국내 유수의 해양생물 전문가가 바다생태정보나라(www.ecosea.go.kr)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답변을 알려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엽서를 통해 해양생물을 지킬 수 있는 기발한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하고 이를 바다생태정보나라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많은 국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한편, ‘2015 해양생물 그림 공모전’은 올 상반기에 실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