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덕 산양삼, 탁월한 건강식품 트렌드
유재덕 산양삼, 탁월한 건강식품 트렌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2.0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보다 사포닌성분이 5-10배 많은 산양산삼

▲ 사포닌 성분은 홍삼이 인삼의 30~60배, 산삼은 홍삼의 5~10배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인삼에는 없는 7종 이상의 특이 사포닌이 포함돼 있어, 산삼이야말로 가히 ‘최고의 보약’이라 불릴 만하다.

최근 경기불황과 그에 따른 업무 및 생활 스트레스로 인해 현대인들의 건강이 위협받고 있다.

스트레스가 유발시키는 질병은 참으로 다양하다. 면역력 질환, 간, 위, 심장 질환 등 나와 우리 가족의 건강이 위험한 환경에 노출되어있다고 할 수 있다.

작년 한 해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미생’에서  직장인들이 힘들 때 홍삼 엑기스를 먹는 장면에서 보여 주었듯이 이제 건강보조식품은 아이들부터 수험생, 직장인, 주부,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섭취해야할 필수 건강식품이 됐다.

그런데 우리들 알고 있는 상식으로는 홍삼이 가장 사포닌 성분이 많다고 것인데, 그것은 잘 못 알려진 것이다.

사포닌 성분은 홍삼이 인삼의 30~60배, 산삼은 홍삼의 5~10배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인삼에는 없는 7종 이상의 특이 사포닌이 포함돼 있어, 산삼이야말로 가히 ‘최고의 보약’이라 불릴 만하다.

이러한 산삼을 누구보다도 정직하게 생산하고 있는 유재덕 대표는 지금까지 과대, 과장 광고를 하지 않고 정직과 신뢰로 치열한 산양삼 시장에서 굳건히 자리하고 있다.

2012년 ‘6시 내 고향’ 출연해, 2대째 이어져 오는 산양산삼 가족으로 소개됐고, 아버지 대부터 온가족이 산양삼을 재배하는 모습과 오골계를 산삼 재배지에 키워 병충, 해충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게 비춰졌다.

유 대표는 “한국임업진흥원에서 무농약 검증을 하러와 오히려 구입해서 간다” 며 품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밝혔다.

유재덕 대표가 최근까지는 오프라인 판매에 주력했으나, 이제 온라인 판매를 본격적으로 진행 중이며, ‘유재덕의 산양산삼’ 쇼핑몰(http://www.wildginseng.kr)로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낮은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유 대표는 올 설날을 맞이해, 위 쇼핑몰에서만 단독으로 1+1행사 및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산양산삼 생물에만 집중하는 경쟁사들과는 달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유재덕의 산양 산삼차’는 이미 골프인에게 입소문으로 전해져 제품의 탁월함이 유명하고, 제주도 여행 중에 놓쳐서는 안 될 맛집 중에 하나인 ‘유재덕의 산양산삼 해물라면’도 개업 2개월 만에 월매출 5천만 원을 기록한 고수익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15년 새해에는 작년과는 다른 특별하고 귀한 선물로 ‘산양산삼(산양삼)’을 선물 해 보는 것이 어떨까. 선물을 받으시는 분들이 아주 귀한 것을 받았다는 생각할  뿐만 아니라 고심 끝에 선택한 ‘특별한 선물’이라는 인식을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