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 최초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서울 도심 최초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오픈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4.11.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등포신길DT점, 오픈 기념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운전 중 편안하게 스타벅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매장이 서울에 문을 열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5일, 서울 도심 최초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 영등포신길DT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영등포신길DT점은 지하철7호선 신풍역 인근에 위치하며, 총 390여석 규모의 넒은 내부 좌석을 갖춘 복층 매장으로, 인근 주거 지역의 특성을 반영한 편의시설로 수유실이 마련돼 있는 점이 특징이다.

▲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화상 주문 서비스

특히 영등포신길DT점에서는 전세계 스타벅스 최초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화상 주문 시스템도 경험할 수 있다.

화상 주문 시스템을 이용하면 전체 메뉴와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대형 42인치 대형 화면을 통해 편리하게 검색하면서 바리스타들과 화상으로 대화하며 주문할 수 있다.

영등포신길DT점 영업시간은 연중 무휴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단, 드라이브 스루 이용 주문은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연장된다.

스타벅스는 오픈을 기념해 영등포신길DT점에서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 내년 10월까지 차량 1대당 2잔까지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차량용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2012년 9월에 경주 보문관광단지에 오픈한 드라이브 스루 1호 매장인 경주보문로DT점을 시작으로 고양, 대구, 구미, 용인, 부산, 제주 등 전국 11개 도시에서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총 16개의 다양한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