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손님 중심의 ‘AI콜봇 서비스’ 확대
하나은행, 손님 중심의 ‘AI콜봇 서비스’ 확대
  • 현대해양 기자
  • 승인 2024.04.03 2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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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양] 하나은행은 지난달 18일 손님 편의성 향상을 위해 AI음성 기반으로 금융 상담을 제공하는 ‘AI콜봇 서비스’에서 △AI콜봇 적용 대표번호 △영업점 전화 AI콜봇 서비스 △유선전화 이용 손님 앞 AI콜봇 적용 등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AI콜봇은 전화상담 시 상담사 연결까지 대기시간이 길거나 셀프처리에 대한 가이드가 없는 불편을 줄이고자 2022년 5월에 개시한 서비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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