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양]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했다. 고객 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15명 내외의 고객 패널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간 온·오프라인에서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해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해양] BNK경남은행은 지난달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했다. 고객 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15명 내외의 고객 패널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 간 온·오프라인에서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