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안내
금융상품 안내
  • 현대해양 기자
  • 승인 2024.02.0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수협은행, 차세대 통합 메시징시스템 업그레이드

Sh수협은행은 수협은행과 수협 회원조합 상호금융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통합 메시징시스템(UMS)’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지난달 11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문자나 카카오 알림톡·친구톡, 앱Push, E-mail, FAX 등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채널로 빠르고 안전하게 알림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알림 시스템이다.

 

신한은행, ‘슈퍼SOL 포인트 적금’ 최고 연 5% 금리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전용 적금 상품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지난달 16일 밝혔다. 이 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고 연 3.0%p를 더해 최고 연 5.0% 금리가 적용되는 6개월 만기 상품이다. 1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 할 수 있다.

 

IBK기업은행, ‘아시아나 기업우대 법인카드’ 출시

BK기업은행은 아시아나항공과 협업을 통해 ‘아시아나 기업우대 법인카드’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22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항공권 상시할인 △인천공항 기업회원 전용 카운터 이용 △수하물 우선 수취 서비스 등 아시아나항공에서 운영하고 있는 기업우대 프로그램(Asiana Corporate Plus) 혜택을 결합해 만든 법인회원 출장 특화 카드다.

 

KB국민은행, 주택담보대출 갈아타면 ‘첫 달 지원금 50만’

KB국민은행은 ‘주택담보대출 이동서비스’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31일까지 ‘대출이동서비스(주택담보대출) BIG이벤트’를 진행했다. 주택담보대출 이동서비스는 비대면으로 자신이 보유한 주택담보대출을 간편하게 더 낮은 금리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는 서비스다. KB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 중 타 금융기관에 10억 원 이하의 담보대출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하나은행, 소상공인용 ‘AI 기반 정책자금 맞춤조회’ 출시

하나은행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소상공인 플랫폼 ‘사장님 ON’을 통해 ‘AI 기반 정책자금 맞춤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지난달 1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소상공인의 금융비용 경감을 위해 손님의 투입 정보 및 실제 사업 현황에 맞춰 최적의 정책자금을 분석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용龍기백배 룰렛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다음달 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용龍기백배 룰렛 이벤트’를 NH올원뱅크 및 NH스마트뱅킹에서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NH마이데이터 최초가입 △타금융기관 자산연결 △마케팅 동의 총 3개 미션으로 개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룰렛 참여 기회를 1회씩 최대 3회까지 제공한다.

 

BNK부산은행, 지역 청소년 진로체험 프로그램 실시

BNK부산은행은 지난달 24일까지 3일간 ‘꿈담기’(꿈을 담아내는 기업)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꿈담기’ 진로체험 프로그램에 참여대상은 부산시교육청에서 선발한 금융권 진로희망 고등학생 36명이며, 금융기관 가상체험 및 주식, 펀드 모의투자 대회 등 최신 금융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BNK경남은행, IRP 콘텐츠 ‘연금네비게이터’ 제작

BNK경남은행은 연금네비게이터 '개인형퇴직연금(IRP) 퇴직금 수령 후 활용법 편'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등재했다고 지난달 15일 밝혔다. 연금네비게이터는 퇴직연금과 자산운용 전반에 관한 정보와 지식을 알려주는 금융 콘텐츠다. 이번에는 IRP로 받는 퇴직금을 연금으로 활용하고 퇴직소득세 절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방법 등이 담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