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원장 김종덕
[2024 신년사]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원장 김종덕
  • 김종덕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
  • 승인 2024.01.02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덕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
김종덕 한국해양수산개발원장

[현대해양] 존경하고 사랑하는 해양수산 가족 여러분,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원장 김종덕입니다. 

2024년 갑진년이 찾아왔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의 가정과 일상이 풍요로움과 기쁨으로 가득 차길 기대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해양수산 가족 여러분의 노고와 헌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속에 우리 한국해양수산개발원도 연구 현장 곳곳에서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2024년에도 더 나은 결과를 이뤄내기 위해 저를 비롯한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임직원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난해는 글로벌 경제 위기, 국제정세 불안 및 안보위기 같은 전례 없는 상황에서도 해양수산 분야에서 성과와 발전을 이뤄냈습니다. 2024년에는 더 많은 도전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협력과 소통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차게 나아갑시다. 더 많은 혁신과 성장, 그리고 더 나은 미래를 함께 이뤄봅시다. 함께 노력하고 힘을 합치면 불가능한 것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올해는 KMI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합니다. 40년의 성과와 역사는 국민과 해양수산 종사자 그리고 정부 등 정책고객 여러분 모두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KMI는 국가와 국민의 부여한 국가발전 및 국민편익 증진에 이바지하라는 설립목표 사명 아래, 주어진 역할과 책임을 다하고 국책연구기관으로서 충실한 해양수산분야 연구개발 수행으로 국가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대해양 독자 및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과 행복을 기원하며, 더욱 발전하는 한해를 맞이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