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의 초호화 파티, 국내 3인을 찾는다
바카디의 초호화 파티, 국내 3인을 찾는다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4.09.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3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나를 표현하는 영상 업로드
대형 아티스트들과 5성급 리조트에서 함께하는 뮤직&트래블 파티

 

푸에르토 리코의 캐리비안 섬 시크릿 비치에서 펼쳐지는 바카디만의 특별한 파티에 초대받을 행운의 주인공 1,862명 중 국내 3인을 선발하는 이벤트가 시작됐다.

바카디 코리아는 내달 29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초대형 뮤직&트래블 파티 ‘바카디 크라이앵글’의 국내 참가자를 선발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음악과 자연, 여행을 사랑하는 바카디 팬이라면 누구나, 바카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acardiKorea)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 바카디 티켓 이벤트 탭을 클릭하고 바카디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나의 열정을 나타내면서 책임도 수용하는 건강한 정신과 행동을 뜻하는 바카디 브랜드 아이디어 ‘Untameable’에 걸맞는 나를 드러내는 10~15초 분량의 영상 제작해 업로드 하면 된다.

당첨자는 업로드 된 영상의 ‘좋아요’ 수가 많은 순서대로 3명이 선발되며 내달 7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발된 최종 3인에게는 푸에르토 리코에 위치한 신비의 캐리비안 섬 여행에 필요한 왕복 항공권과 럭셔리 수영장의 워터 파크, 골프, 테니스, 승마 등의 야외활동까지 가능한 5성급 초호화 프리미엄 리조트 숙박권, 캘빈 해리스, 켄드릭 라마, 엘리 굴딩 등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파티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모두 제공된다.

아쉽게도 최종 3인에 들지는 못하였지만 영상을 올린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카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카디 믹솔로지 세트(아이스버킷과 글래스등)’를 증정하고, 참여자들의 영상에 ‘좋아요’만 눌러도 랜덤으로 쿠바리브레 잔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술과 음악과 여행을 좋아하는 이라면 이번 바카디의 파티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