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에스아이, 중소기업 전문 마케팅 ‘살아있네!’
오픈에스아이, 중소기업 전문 마케팅 ‘살아있네!’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4.08.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컨설팅 제공, 덴마크 우유·병원·전문업체 등 다양한 고객 확보

최근 기업의 중요한 성공요인으로 꼽히는 온라인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체계적인 홍보전략을 제공하는 업체가 있어 화제이다.

온라인 홍보기업 오픈에스아이(대표 최진백, http://26350906.com)는 중소기업 전문 홍보대행을 제공하는 업체로 이용사들의 입소문을 타며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중소기업의 경우 작은 투자의 소규모로 시작하는 사례가 많아, 홍보와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음에도 이에 대한 전문성까지 갖추기는 어려운 실정이다.

시스템 통합 사업자(SI)로 시작한 오픈에스아이(OPEN-SI)는 시스템을 이용한 기술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 부문에서 고객사 분석을 통한 컨설팅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고객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이러한 무료컨설팅을 기반으로 기술축적 및 고객확보와 전략적 제휴, 수익분배 방법의 다각화를 기본 전략 삼아, 지속적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현실적 정보를 제공하겠다는 것이 오픈에스아이의 방침이다.

▲ 오픈에스아이 최진백 대표
구체적으로, 홍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의 파워블로그 체험단 및 정보 포스팅과 함께 카페, 신문 기사자료 등 사이트 전반의 서비스를 적극 활용, 기업체가 진행하기 어려운 온라인 마케팅의 세세한 부분들을 대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반 기업들은 물론 관공서, 단체 등 다양한 고객과의 무료 컨설팅과 연구개발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현실 가능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동원그룹 덴마크우유를 비롯한 성형외과, 치과, 영등포 맛집, CCTV 전문업체 등 다양한 계층의 고객에게서 높은 호응을 얻어냈다.

최진백 대표는 “각 기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를 포착해,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중소기업들과 전문적인 파트너사로 함께 성장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