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V, 2022 부산국제보트쇼서 '올해의 보트상' 대상 수상
KSV, 2022 부산국제보트쇼서 '올해의 보트상' 대상 수상
  • 정상원 기자
  • 승인 2022.04.25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륙양용 카라반 캠핑보트에 관람객 호평 이어져
'올해의 보트상' 대상을 수상한 고정현 KSV 대표가 카라반 캠핑보트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현대해양] (주)케이에스브이(KSV, 대표 고정현)의 카라반 캠핑보트가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개최된 2022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올해의 보트상' 대상을 수상했다. 

KSV는 선형설계부터 선박 건조까지 배를 만드는 전 과정에 대한 기술과 설비를 갖춘 기업으로 전기추진 선박 기술을 기반으로 레저보트, 수륙양용버스, 카라반보트, 어장관리선, 낚시선 등을 제작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이번 2022부산국제보트쇼의 공식 후원사이기도 하다.

KSV가 부산국제보트쇼에서 선보인 카라반보트는 지상에서는 캠핑용 숙소로, 수상에서는 보트로 겸용할 수 있는 수륙양용 보트다. 캠핑보트 하나만으로 숙박과 낚시, 레저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보트쇼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고정현 KSV 대표는 "이번 부산국제보트쇼에서 대상을 받은 카라반보트를 더욱 개선하고 고급화해 국내 해양 캠핑 및 낚시문화를 주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이 같은 성과를 토대로 해외시장을 지속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KSV는 이번 박람회에서 카라반보트 이외에도 전기추진 알루미늄 제트보트, 레저보트 등 다양한 친환경 선박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