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콘텐츠 중심의 '2021 경기국제보트쇼' 개막
사용자 콘텐츠 중심의 '2021 경기국제보트쇼' 개막
  • 김엘진 기자
  • 승인 2021.10.0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웹드라마 등으로 시청자 눈길 끌어

[현대해양] 1일 '2021 경기국제보트쇼'가 무사히 막을 열었다. 올해 보트쇼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단독으로 개막했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언제든지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온라인 전시회에서는 참가업체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온라인 플랫폼에 최적화된 100편 이상의 영상 콘텐츠와 웹드라마, 쇼핑라이브, 온라인 수출상담회 등을 통해 제공한다. 특히 국내 최대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가업체의 제품을 소개·판매하게 된다. 

또한, 보트 구매 시 주의사항, 면허 취득 절차, 보트 관리 요령, 수상레저 안전수칙 등 다양한 정보를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통해 전달하고, 초보자가 보트를 운행해 숙련자로 거듭나는 과정을 웹드라마 형태로 제작해 선보인다. 아울러 시청자들로 하여금 개인별 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제공해 이것으로 어탐기 및 보트 시승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도록 하고 있는데, 이를 통해 시청자들은 더 많은 유익한 정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경기국제보트쇼 홈페이지(www.kib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