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노르웨이 생연어 판매촉진 마케팅
GS리테일 노르웨이 생연어 판매촉진 마케팅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4.06.23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수퍼 매장에서 다양한 생연어 레시피 확인
▲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GS리테일은 6월 19일부터 서울, 경기, 영남권 250개 GS수퍼 매장 내 노르웨이 연어판매 코너에서 생연어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GS리테일은 6월 19일부터 서울, 경기, 영남권 250개 GS수퍼 매장 내 노르웨이 연어판매 코너에서 생연어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는 공동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GS수퍼는 최근 연어판매량 상승에 힘 입어 연어판매 코너를 확장하고, 생연어 샌드위치, 브로콜리 연어초밥, 연어 감자샐러드, 연어 또띠아 등 소비자의 호응도가 높은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연어 레시피 6종을 제공한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제공하는 연어레시피는 각 매장 내 QR코드가 부착된 POP 형태로 제공되며, QR코드 인식 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모바일 페이지로 접속되어 다양한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모바일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과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레시피는 일반인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어 손질 법, 다양한 커팅방법, 그릴 하는 방법 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양질의 요리 정보도 함께 제공된다.

 

노르웨이 생연어는 차고 깨끗한 청정 바다에서 자라 항공직송을 통해 24시간 이내에 국내에 냉장 유통되어 냉동 식품을 해동 할 때 생기는 조직과 육즙의 손실을 피할 수 있어 보다 신선하고 탄력 있는 본연 그대로의 연어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노르웨이 생연어는 회로 먹거나 열을 가하는 조리를 최소화 할 때 최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노르웨이 트롬쇠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수산물 마케팅 조직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수산물을 수출하는 노르웨이 수산물 업계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한국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