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양 창간 50주년 축사] 가치 큰 해양산업 발전방향 지속적 모색해야
[현대해양 창간 50주년 축사] 가치 큰 해양산업 발전방향 지속적 모색해야
  • 경기도 이재명 도지사
  • 승인 2019.09.06 0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양] 국내 최초 해양·수산분야 종합전문지 ‘현대해양’의 창간 5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계속되는 언론환 경의 변화 속에서도 전문지로서의 역할과 소명을 다해주신 송영택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 사드립니다. 

삼면이 바다인 지리적인 특성상 우리나라에게 해양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해양산 업은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지역에 미치는 파급효과 또한 매우 큽니다. 가치가 큰 만큼 발전 방향과 개선점 을 지속적으로 고민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점을 경기도 도정에 계속 반영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 은 의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민선 7기 경기도정의 핵심가치는 공정함입니다. 어려운 여건에서도 규칙을 지키며 성실하게 어업에 종사하시 는 어업인 여러분께서 체감하실 수 있는는 공정한 사회를 만드는 것이 저와 경기도의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현대해양’도 그 길에 함께 한다 생각해 주시고 약자의 편에서 다양한 목소리를 많이 담아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창간 5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100년, 그 이상까지 도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