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제4차 프로슈머단 모여
Sh수협은행, 제4차 프로슈머단 모여
  • 변인수 기자
  • 승인 2018.12.21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슈머단 회의 통해 소비자의견 총 37건 제안해 28건 실행

 

[현대해양]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지난 19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2018년 제4차 프로슈머단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부서장, 프로슈머단 위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으며, 올 한해 프로슈머단의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과 2019년 운영 개선방안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4기 프로슈머단은 지난달까지 총 3차례의 정례회의를 갖고 소비자의견 37건을 제안해 이중 28건을 실행에 옮기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프로슈머단 제안 내용 중 △‘Real? Real! 카드’ 상품개발 아이디어 △자산관리서비스 확대를 위한 ’웰스파트너‘ 브랜드 도입 △우수고객(파트너) 우대서비스 제도 개선 등 3건은 올 한해 수협은행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낸 우수제안으로 선정됐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2019년 프로슈머단 활동 및 운영에 대한 개선방안을 자유롭게 논의했으며 신규 프로슈머 위원에 대한 위촉장을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동빈 은행장은 “금융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수협은행은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을 것”이라며, “하지만 ‘중견은행 일등은행’을 위한 성장통을 넘어서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더욱 날카로운 시선으로 수협은행 혁신의 원동력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올 한해 프로슈머단의 활동을 돌아보는 시간과 2019년 운영 개선방안 등을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