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언택트 넘어 온택트로' SNS 이벤트 개최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로 SNS 소통 활성화 노력

2020-09-14     이주영 기자

[현대해양] 울산항만공사(UPA)는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포스트 코로나 대국민 소통확대를 위한 SNS 팔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매체는 UPA에서 운영 중인 인스타그램(ulsan_port), 카카오톡 채널(울산항만공사 소통이), 네이버 블로그(고누비) 3개 채널이다.

참여방법은 각 이벤트 계정을 팔로우 또는 채널, 이웃 추가한 후 메시지를 전달하면 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각 SNS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선물은 문화상품권 10,000원권이 기프티콘으로 발송되며 당첨인원은 각 SNS별 10명씩 총 30명을 추첨한다. 이벤트 당첨발표는 22일이다.

UPA 고상환 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온라인을 통한 양방향 소통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온택트(ONTACT: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를 통해 국민에게 귀 기울이고, 국민참여경영을 실천하는 UPA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