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 등급
UPA, 정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 등급
  • 최정훈 기자
  • 승인 2019.04.02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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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만운영 품질·서비스 높은 평가...전년 B등급에서 승격
▲ 울산항만공사 사옥
▲ 울산항만공사 사옥

[현대해양]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는 정부의 ‘2018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중심경영 촉진을 위해 정부가 서비스를 제공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실시하는 것으로, 조사 결과는 정부의 공기업 경영평가에 반영된다.

이번 조사를 통해 울산항만공사가 제공하는 항만운영 품질과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조사대상 공공기관은 245곳이었으며, UPA는 전년 보통 등급인 B등급에서 한단계 높은 A등급의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고상환 UPA 사장은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만족스러운 항만운영의 품질과 서비스를 유지하여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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