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24시' 영상 콘텐츠 제작 서포터즈 모집
'부산항 24시' 영상 콘텐츠 제작 서포터즈 모집
  • 최정훈 기자
  • 승인 2019.04.02 0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양] 부산항만공사(BPA, 사장 남기찬)는 부산항의 산업역군들의 모습을 담은 ‘부산항 24시’영상 콘텐츠 제작과 SNS홍보를 함께할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부산항 24시’는 항만물류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지만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부산항 내 여러 항만연관산업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로서 직업소개, 근로현장모습, 인터뷰 순으로 산업별 약 3분 내외 분량으로 제작된다.

이번 서포터즈는 부산지역 대학생(휴학생) 중 영상과 해운항만물류 전공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영상학과 학생에게는 취업 전 영상 제작 기회를, 해운항만물류 학생에게는 관련 산업의 이해 증진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평소 유튜브, 브이로그 등의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부산지역 대학생(휴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 자정까지로 이후 서류 심사의 과정을 거쳐 선발된 9명은 5월부터 5개월간 정식 활동이 시작된다. 선발된 팀에게는 매월 250만 원의 제작비가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에는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항만연관산업 교육과 현장학습이 병행된다. 

모집 및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홍보부 ☏ 051-999-3158, 3159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