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이모저모
사진으로 보는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이모저모
  • 변인수 기자
  • 승인 2019.03.1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해양] 매년 3월 국내유일의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부산 (Korea International Fishing Show Busan 2019)이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부산 BEXCO 제1전시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로 23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다수의 메이저 업체가 참가하는 대한민국 최대 낚시박람회로 매년 신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낚시인들에게는 1년 중 가장 기다려지는 축제로 꼽힌다.

(사)한국낚시협회가 주최하고 (주)서울메쎄인터내셔널이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지역균형발전을 고려하여 5년만에 바다 낚시의 거점 해양도시 부산에서 개최됐다.

개막식에는 해양수산부 최완현 실장, 부산광역시 배병철 국장, 이덕화 낚시홍보대사, 한국낚시협회 정연화·김정구 공동회장, 한국낚시단체총연합회 김동현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고, 향후 대한민국 낚시업계의 발전을 도모했다.

200여개사 700부스 규모의 행사에서 관람객들은 낚싯대, 릴, 루어용품, 받침틀, 좌대, 낚시가방, 낚시 수납장, 아이스박스 등 각종 최신 낚시용품을 비롯해 캠핑카, 트레일러, 카라반, 텐트, 램프, 보트, 요트, 카약, 선외기, 낚시의류, 낚시신발, 모자, 선글라스 등 캠핑/아웃도어 레져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다. 사진을 통해 박람회 이모저모를 살펴본다.

박람회의 시작을 알리는 테잎컷팅식
정연화 (사)한국낚시협회장의 개회사
김영춘 해양수산부장관을 대신해 참석한 최완현 수산정책실장
김동현 한국낚시단체총연합회장의 축사
이덕화 해양수산부 낚시홍보대사의 축사
해양수산부 부스 방문(구명복 체험)
해양수산부 부스 방문(낚시체험)
이번 행사에는 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몰려들어 낚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행사에는 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몰려들어 낚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0여개사 700부스 규모의 행사에서 관람객들은 각종 최신 낚시용품을 비롯해 캠핑/아웃도어 레져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