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사-한국수산업경영인연합회장] 수산업의 스마트화ㆍ고급화 이룰 것
[2019년 신년사-한국수산업경영인연합회장] 수산업의 스마트화ㆍ고급화 이룰 것
  • 한국수산업경영인연합회 김동현 회장
  • 승인 2019.01.02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수산업경영인연합회 김동현 회장
▲ 한국수산업경영인연합회 김동현 회장

[현대해양] 존경하는 해양수산 가족 여러분!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황금돼지띠의 해인 만큼 현대해양 애독자 여러분들도 항상 복되고 행복한 나날이 계속되었으면 합니다.

올해로 30살이 되는 한국수산업경영인중앙연합회에게도 2019년은 매우 뜻 깊고 중요한 한 해입니다. 아울러 우리 수산업도 6차 산업화, 4차 산업혁명의 기조와 함께 큰 도약을 해야하는 한 해이기도 합니다. 수산업의 융ㆍ복합과 스마트화ㆍ고급화를 통해 수산업 전 분야가 활성화 될 수 있는 기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수산업이 국가가 지향하는 새로운 산업시대에 경쟁력있는 산업임을 알리고 우리 수산인들이 다가올 산업구조에서도 진취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수산업의 새로운 시작은 여러분 한분, 한분이 모두 주인공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올해도 해양수산가족의 행복과 건승을 빌며 여러분들이 바라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넉넉한 한 해 맞이 하시길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