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다산신도시에 본 영업점 개점
Sh수협은행, 다산신도시에 본 영업점 개점
  • 변인수 기자
  • 승인 2018.12.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 수도권 동북부의 핫플레이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지점장 이광우)’ 본 영업점을 개점하고 오픈행사를 가졌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지난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지점장 이광우)’ 본 영업점을 개점하고 오픈행사를 가졌다.

[현대해양]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지나 13일, 수도권 동북부 주거생활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다산신도시에 ‘다산신도시지점(지점장 이광우)’ 본 영업점을 개점하고 오픈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이동빈 은행장을 비롯한 본부 내 주요 지점장, 지역주민과 우수고객 등 약 50여명이 참석해 지점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3663-2 솔보플라자 1~2층에 자리잡은 다산신도시지점은 인근에 지하철 8호선 다산역이 신설될 예정이며, 북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다.

또, 내년까지 대규모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텔, 주상복합타운 등에 1만여 세대가 신규 입주를 앞두고 있고, 현재 경기도가 추진 중인 구리남양주 테크노밸리 조성이 마무리되면 다양한 IT기업들이 입주할 것으로 예상돼 개인고객은 물론 기업까지 고객기반이 두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빈 은행장은 “다산신도시는 서울시민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수도권 신도시”라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만큼 지역주민들의 원하는 맞춤형 금융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희망이 가득한 지점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