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참치,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 선정
동원참치, ‘경영혁신 컨퍼런스’ 우수사례 선정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8.11.06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최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 발표
동원참치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사진은 동원F&B가 지난달 코엑스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
동원참치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사진은 동원F&B가 지난달 코엑스에서 운영한 동원참치 팝업스토어.

[현대해양] 동원참치가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6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최의 고객중심 경영혁신 컨퍼런스에서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한 우수사례로 초청돼, 국내 유수 기업과 대학생 등을 대상으로 세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원F&B는 최근 4차산업혁명과 마켓4.0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동원참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글로벌 인기캐릭터인 미니언즈와 함께 미니언즈 악동매콤참치출시를 비롯해, 굿즈, 팝업스토어, 광고 등 적극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바로 먹는 간편식 HMR 컨셉의 더참치출시와 함께, 강남 가로수길과 잠실 롯데월드타워, 코엑스 등 핫플레이스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체험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치의 다양한 용도를 알리기 위해 참치캔 뚜껑에 레시피를 새긴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니? 쿡캔 55레시피와 꼬깔콘과의 1등 콜라보 등 젊고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는 1등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새로운 기회와 성장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