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양산은 우리 어선이 잡은 안전한 수산물
원양산은 우리 어선이 잡은 안전한 수산물
  • 현대해양
  • 승인 2012.07.0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원양산업협회, CBS 라디오 홍보 캠페인


 
 한국원양산업협회(회장 장경남)는 원양산 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 라디오 캠페인을 통해 대국민 홍보에 나섰다. 원양산 수산물은 우리 어선이 해외 어장에서 바로 잡아 잡은 즉시 급속 냉동해서 국내로 들여와 수입산에 비해 신선도 등 품질이 우수하다는 점을 라디오 캠페인을 통해 집중 홍보하고 있다.

 원양산 브랜드 홍보 캠페인은 지난달 18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CBS 라디오(음악 FM)을 통해 매일 오후 4시 58분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1부’ 후 40초간 수도권(93.9MHz) 및 부산권(101.2MHz) 지역을 대상으로 전개되고 있다.


 협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원양산 수산물은 국내산 수산물처럼 우리 어선이 직접 잡은 수산물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철저한 신선도와 위생 관리 등으로 낙후된 후진국 어선들이 잡은 수입산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우수해 건강 먹거리이자 안전한 먹거리라는 점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있다.

 원양산업협회 김현태 홍보·마켓팅지원센터장은 "그동안 원양산 수산물과 수입산과의 차별화 홍보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아직도 원양산과 수입산의 차이점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같은 것으로 잘못 알고 있는 경우가 많이 있어 원양산 브랜드 홍보 캠페인을 전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