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알찬 내용으로 돌아온 ‘2012 수산식품전시회’
더욱 알찬 내용으로 돌아온 ‘2012 수산식품전시회’
  • 현대해양
  • 승인 2012.03.0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200여 업체와 전국 지자체에서 수산식품 홍보


 올해로 8회째를 맞는 ‘2012 서울수산식품전시회’가 오는 4월 19일 부터 4월 2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COEX) B홀에서 개최된다. (사)한국수산물유통가공협회와 비투엑스포(주)가 공동주최하고 농림수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수산물에 대한 수요를 적극 홍보하고, 소비촉진을 통해 시장을 활성화 시키고자 마련됐다.

△수산식품전시회 전경
 이를 위해 올해 개최되는 서울수산식품전시회에는 국내·외 200여 업체가 참가해 250여 품목의 다양한 수산식품을 전시하고, 인천·경기·강원·전남·경남·경북·제주 등 전국 지자체에서 지자체관을 운영, 해당 지역의 특산물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들의 국·내외 신규 거래선 발굴과 실질적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국내 대형 유통업체 및 식품관련 업체, 단체급식 구매담당자, 수산식품 관련 요식업 종사자, 호텔 구매담당자 등 다양한 바이어군을 초청해 참가업체와 활발한 현장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바이어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수산식품전시회는 인터넷 공식홈페이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미리 접해볼 수 있으며, 공식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사전등록이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사전등록을 할 경우 별다른 절차 없이 전시회를 무료로 참관할 수 있고, 매월 다양한 콘텐츠의 뉴스레터를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공식블로그에서는 참가기업에 대한 정보를 미리 볼 수 있으며, 맛있는 제철수산물 레시피와 재미있는 수산물 관련 축제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블로그를 통해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료는 3,000원이다. 단, 온라인 사전 등록 시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