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화이트데이 화훼상품 특판…“화이트데이엔 꽃으로 사랑과 우정 전하세요”
aT, 화이트데이 화훼상품 특판…“화이트데이엔 꽃으로 사랑과 우정 전하세요”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8.03.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날 꽃말로 더 깊은 마음 전할 수 있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울 양재동 aT화훼사업센터 지하 꽃상가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다발, 플라워박스 등 다양한 상품을 3~5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현대해양 박종면 기자] “특별한 날 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서울 양재동 aT화훼사업센터 지하 꽃상가에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다발, 플라워박스 등 화훼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주요상품으로는 장미, 리시안사스, 라넌큘러스 등으로 만든 꽃다발 또는 꽃바구니, 플라워 박스 등이 있으며, 다양한 크기와 꽃 종류에 따라 3~5만 원 가격대에 구매 가능하다.

심정근 aT화훼사업센터장은 “튤립은 사랑의 고백, 히아신스는 겸손한 사랑, 라넌큘러스는 매력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어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에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장기 소비부진 및 청탁금지법 시행으로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위해 우리 생화로 만든 꽃 상품을 이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T화훼사업센터 꽃 상가는 연중 무휴로 운영하며,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