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양 창간 48주년 축사> (사)전국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홍중표 회장
<현대해양 창간 48주년 축사> (사)전국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홍중표 회장
  • (사)전국수산물도매시장법인협회 홍중표 회장
  • 승인 2017.10.1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양수산 현안사항 심층적 지식전달과 정책발굴 및 대응 정보제공 해주길

 

[현대해양] 그동안, 바다를 삶의 터전으로 하는 해양수산인들이 힘을 결집 할 수 있도록 월간 <현대해양>은 핵심매체로 많은 지원과 기여를 해왔습니다. 전국 도매시장 도매법인을 대표해 월간 <현대해양> 창간 4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내·외 해양수산 환경이 급속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국민 생활과 더욱 밀접해 지고 있으며, 미래를 선도할 산업적 가치는 더욱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민과 국가의 미래를 위한 정부의 정책수요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7월 발표된 신정부 100대 국정과제 가운데 20개 이상의 과제가 해양수산 분야와 직·간접적으로 연관돼 진행됨으로써 과거 어느 때보다 해양수산분야에 거는 기대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해양수산 분야정보, 뉴스, 동향등을 선별·분석 제공함으로써 나아가 국민의 관심과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부 정책수요를 선도하는 효율적인 상시 정책동향 대응체제가 필요한 중요한 시기입니다.

월간 <현대해양>이 해양수산의 전문매체로서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 공유함으로써 해양수산인들이 위기를 넘어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