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제 5회 백재(伯栽) 자연의학 컨퍼런스’개최
김정문알로에 ‘제 5회 백재(伯栽) 자연의학 컨퍼런스’개최
  • 최연매
  • 승인 2011.01.0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김정문 회장 5주년 추모식 및 도서출간 행사 마련



 김정문알로에 (대표 최연매)는 지난달 10일(금) 본사 비전교육장에서 고 김정문 회장 5주년 기념 추모식및 김정문알로에 도서출간 행사를 위한 ‘제 5회 백재(伯栽) 자연의학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06년 12월 12일 숙환으로 별세한 고 김정문 회장의 삶을 추모하고, 업적을 기리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최연매 대표이사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 및 가맹사업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추모식은 장순하 고문의 격려사와 김필곤 목사의 추모 기도를 시작으로, 과학연구소 학술 연구성과 보고, 만만만 생명운동, 산수유제도, 초록회 봉사활동 등 사회기여활동에 대한 경과보고도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김정문알로에의 도서출간 기념 행사가 함께 마련되었다. 김정문알로에에서 ‘자연에게 묻는 병으로부터의 자유(저자 최연매)’ ‘김정문 알로에 도감(저자 최연매)’ 도서 2권을 새롭게 출간한 것이다.

 ‘자연에게 묻는 병으로부터의 자유(저자 최연매)’ 도서는 자연의학 선도기업 김정문알로에 최연매 대표이사님의 자연주의 건강제안서로, 자연치유, 자연식, 난치병치료방법의 제시로 현대의학의 한계극복법 제시한 책이다. 만성퇴행성 질환의 해당자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건강관련 정보의 제공할 뿐 아니라,생활에서 실천하는 백재자연의학 치유법도 알려준다.

  김정문알로에가 제시하는 국내 첫 번째 알로에 식물도감 ‘김정문 알로에 도감(저자 최연매)’은 국내 최초 알로에 식물도감으로, 식물학적 지식을 충실히 담은 최초의 전문 알로에 도감이다. 엄선된 알로에 품종 사진을 통해 알로에의 아름다움를 다양하게 보여주며, 학술적 가치와 대중적 기호를 충족하는 전문 교양서로의 역할을 하게 될 예정이다.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대표이사는 “고 김정문 회장의 ‘인류건강과 알로에보급’을 위한 이념과 사상을 이어받아, 국민건강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인간존중, 사회기여 활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알로에의 효능을 적극 알리기 활동을 계속해 왔다”며, “이에 따른 성과로 매출도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더욱이 이번 도서출간을 통해서 더욱 적극적으로 실질적인 알로에에 대한 유용한 건강철학을 제공하며, 알로에대표기업으로 한층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