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몰에 가면, 가을 제철 먹거리가 가득!
가락몰에 가면, 가을 제철 먹거리가 가득!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6.10.2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22일 이틀간 가을 먹거리 축제 열려
농수축산물 할인, 막걸리 축제에 SNS 이벤트까지


먹거리가 풍요로워지는 가을을 맞아 산과 강, 바다의 제철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도심속의 축제가 열린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간 가락몰에서  '음악과 낭만이 있는 가락몰 가을 먹거리 축제'라는 슬로건 아래 가을과 어울리는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을거리가 있는 ‘가락몰 가을 먹거리 축제’을 마련했다.

축제는 오전에는 먹거리 할인행사, 오후에는 막걸리 축제로 다채롭게 꾸려졌다.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는 먹거리 할인행사에서는 수확의 계절 가을에 걸맞는 농산물과 수산물 등 제철 식재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가락몰 지하 1층 청과물 매장과 지상 1층 수산·축산·건어물 매장에서는 신선한 제철 농수축산물을 할인판매하며, 지상 2층에는 특판행사장을으로 식자재 매장 내 판매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농산물(햅쌀 4kg, 계란 60알, 포도 1박스 중 택 1)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지상 1층 야외거리에서 오후 4시부터 (사)한국막걸리협회와 함께 하는 막걸리 축제는 전국 100여종 이상의 특색있는 막걸리는 물론 막걸리와 어울리는 전어무침, 해물전, 돼지족발 등의 먹거리 부스가 들어서며 거리공연까지 열려 축제의 흥을 돋운다.

특히 축제 기간 중에는 SNS를 통한 인증샷 올리기 등 이벤트를 통해 약 2,000인분의 꼬치, 전 등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하니 주목할만하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35-0237)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gar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