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 투자 설명회 개최
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 투자 설명회 개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6.05.1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수변도시 에코델타시티의 모든 토지 정보를 한자리에 소개

▲ 부산 에코델타시티 조성 예시도- 세물머리

K-water 는 5월 17일 오후 1시 30분 부산광역시청 (부산광역시 연제구 소재) 1층 강당에서 ‘부산 에코델타시티’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K-water가 부산광역시, 부산도시공사와 함께 개발하는 ‘부산 에코델타시티’의 사업 추진현황과 분양계획을 설명하는 자리로, 총 사업비 5조 4,386억 원을 투입, 계획인구 7만 5천 명, 주택 3만 세대가 입주하는 친환경 수변도시의 청사진을 제시한다.

지역소재 건설사, 부동산 사업자와 일반 투자자가 참석하는 이번 투자 설명회는 ‘글로벌 경제와 2016년 부동산시장’을 주제로 한 경기대학교 엄길청 교수의 특별강연과 ‘서부산 발전전략’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및 개별 투자 상담으로 진행된다.

엄길청 교수는 한화증권, 한화경제연구소, 아태경제연구소장을 거쳐 대한부동산학회 학술위원을 역임했으며 1998년부터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교수로 재직 중이다. 저서로는 「손에 잡히는 경제」,「장수인생자산경영」, 「주식과 부동산 투자의 정석」등이 있으며 현재 방송과 언론에 부동산 관련 기고를 하고 있다.

투자설명회 참가신청은 5월 13일까지 K-water 온라인 청약 시스템 (http://land.kwater.or.kr) 에 등록하거나, K-water (042-629-2908~10) 로 문의하면 된다.

K-water 서을성 수변사업본부장은 “이번 투자 설명회는 부산의 새로운 중심지역으로 부상하게 될 에코델타시티의 특징과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부동산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