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급,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리뉴얼
한국선급, 홈페이지 고객친화형으로 리뉴얼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6.02.1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사용자 위해 접속빈도 높은 메뉴 위주 구성
▲ 한국선급(KR) 신규 홈페이지 메인화면

한국선급(KR, 회장 박범식)이 새해를 맞아 홈페이지를 고객친화형으로 개편했다.

한국선급은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www.krs.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해외 고객들을 위한 기존의 영문 및 중문 홈페이지 역시 리뉴얼했고 모바일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접속 빈도가 높은 메뉴를 위주로 구성한 한·영·중 모바일 홈페이지도 새로이 선보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 빈도가 높은 메뉴를 중심으로 카테고리를 일목요연하게 재구성하고 검색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편의성도 더욱 높였다.

또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선급기술규칙’ 및 ‘한국정부법령’ 등의 메뉴를 중앙에 강조 배치하고 ‘온라인 신청서비스’ 및 ‘등록선박검색’ 등은 화면하단에 ‘빠른서비스’라는 독립메뉴로 배치해 활용도를 높이고 사용자 개인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최대 10개까지 기억go 나만의 메뉴를 저절로 구성할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친화적으로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

그리고 한국선급의 각 지부별 관할지역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디자인 요소를 강화하는 한편 항구와 지역명을 검색해도 담당하는 관할 지부가 어디인지 쉽게 알아볼 수 있게 개편했다.

진중광 한국선급 홍보팀장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활용도가 높은 메뉴들을 강조하고 정확한 정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공 받을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