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안나 수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스타벅스, '안나 수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12.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830여개 매장에서 스타벅스 카드, 카드 파우치, 토트백, 머그, 워터보틀 등 판매

▲ 안나 수이의 황홀하게 로맨틱한 보랏빛 판타지를 담아 스타벅스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더욱 세련되게 제안하는 이번 안나 수이 컬렉션은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타벅스에서 ‘안나수이’의 로맨틱한 보랏빛 판타지와 조우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일, 전국 830여개 매장(미군매장 포함 일부 매장 제외)에서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안나 수이, Anna Sui>와 함께 준비한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안나 수이의 황홀하게 로맨틱한 보랏빛 판타지를 담아 스타벅스의 최상의 커피 경험을 더욱 세련되게 제안하는 이번 안나 수이 컬렉션은 빈티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안나 수이 콜렉션에는 ‘안나수이 로즈 DW 머그’, ‘안나수이 부티크 DW 머그’, ‘SS 스웰 안나수이 워터보틀’, ‘안나수이 토트백’, ‘안나수이 카드’ 등이 마련됐다. 그 중 토트백과 스타벅스 카드, 카드 파우치는 세트로 구성돼 40,000에 한정 판매되며, 스타벅스 카드에는30,000원부터 최초 충전이 가능하다.

‘안나수이 로즈 DW 머그’는 안나수이의 드레스 디자인을 모티브로 해 탄생됐으며, 이중벽 구조에 세라믹 재질의 뚜껑이 함께 있어 음료의 온도가 오래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안나수이 부티크 DW 머그’는 안나수이의 상징적인 디자인인 부티크 이미지를 형상화한 머그이다. 두 머그 모두 세라믹 재질로 제작됐으며 355ml 용량에 27,000원에 제공된다.

‘SS 스웰 안나수이 워터보틀’은 502ml, 266ml 두 가지 용량의 제품이 준비됐다. 이중벽 구조로 되어 있어서 보온 및 보냉 효과가 우수하다. 502ml 용량은 38,000원, 266ml 용량은 32,000원이다.

한편 <안나 수이>는 1999년 뉴욕 컬렉션을 통해 데뷔한 유명 패션 디자이너이며 동시에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옷과 화장품, 향수, 액세서리, 주얼리 등 폭넓은 영역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에스닉과 빈티지, 로맨틱과 판타지의 감성을 아름답게 풀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