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 산업용지 첫 분양
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 산업용지 첫 분양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12.01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서구 명지동 일대 1단계 2공구 산업용지 11필지 46,281㎡
3면의 수변공간과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춘 최적지 첨단 산업용지

▲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서낙동강, 평강천, 맥도강 등 3면의 수변공간을 활용한 친수사업의 최적지로 첨단산업, 주거, 상업지구가 연계되는 친환경 자족도시로 조성된다.

첨단 친환경 복합도시, 부산 에코델타시티가 2012년 12월 사업에 착수한 후 첫 분양을 실시한다.

K-water(사장 최계운)가 부산 에코델타시티 1단계 2공구 산업시설용지 3개 블럭 11개 필지 4만6천281㎡에 대한 첫 분양공고를 내고 12월 15일 부터 17까지 3일간 분양신청을 받는다.

분양대상자는 추첨으로 결정하며 분양계약일은 올해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다.

분양대상 토지는 첨단산업 유치를 위한 산업시설용지로 금속, 기계 업종의 기업이 입주 가능하다.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친환경 첨단도시로 개발하고 있어 공해를 유발하는 시설이나 기업은 입주를 제한한다.

분양대상 산업용지의 분양가격은 3.3㎡당 284만원으로 조성원가의 98% 수준이며, 계약자는 2018년 10월 이후 토지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부산 에코델타시티는 서낙동강, 평강천, 맥도강 등 3면의 수변공간을 활용한 친수사업의 최적지로 첨단산업, 주거, 상업지구가 연계되는 친환경 자족도시로 조성된다.

부산에코델타시티가 소재한 부산광역시 강서구 지역은 국가기간산업이 밀집돼 있는 동남권 산업벨트 중심지역이며, 김해국제공항과 부산 신항 배후지역으로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어 입지가 우수해 투자가치가 매우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김권일 K-water 부산 에코델타시티건설단장은 “도시기반시설 공사를 적기에 마쳐 토지양도에 지장이 없도록 공정관리에 철저를 기할 계획이다” 며, “매력적인 입지를 갖춘 산업 용지를 조성해, 수요자인 입주기업의 욕구와 기대에 부응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밝혔다.

분양 및 공급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K-water 온라인청약시스템(http//land.kwater.or.kr)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