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맞이 다양한 ‘여행권 이벤트’ 마케팅
가을맞이 다양한 ‘여행권 이벤트’ 마케팅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9.0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가기 좋은 계절, 가을 앞두고 각 업계에서 여행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가을을 맞아 각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떠나고 싶은 심리를 겨냥해‘여행권 증정 이벤트’마케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왼쪽부터 코카-콜라사, 쌍용자동차, 우정사업본부

더위가 한풀 꺾이고 시원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는 낭만적인 계절, 가을이 돌아왔다.

가을을 맞아 각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떠나고 싶은 심리를 정확히 겨냥해 ‘여행권 증정 이벤트’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식품업계, 자동차업계, 유통업계 등 각 업계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및 해외여행권과 숙박권을 증정해 올 가을 여행을 떠나고 싶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맛있게 먹고 여행을 떠나자!

코카-콜라사의 톡 쏘는 탄산수 브랜드 씨그램은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G마켓과 함께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선보이고 영화제와 더불어 짜릿한 부산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부산국제영화제 초대 스페셜 패키지'를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G마켓에서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동반 가능)에게 부산 왕복 교통편(2인 기준)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1일 숙박권(10월 9일, 2인 기준),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예매권 2매이 증정된다.

'씨그램 - G마켓 기획 특가 패키지'는 씨그램 브랜드 제품 350ml 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G마켓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그동안 ‘글라소 비타민워터’로 부산국제영화제를 찾은 영화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했던 코카-콜라사는 이번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맞아, 트랜디한 스파클링 제품인 ‘씨그램’과 ‘글라소 후르츠워터’로 영화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에게 상쾌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씨그램과 함께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태제과는 맛동산 출시 40주년을 맞아 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맛동산 제품 내부에 있는 당첨 쿠폰을 해태제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동남아 여행권(2인), 2등에게는 제주도 여행권(2인), 3등에게는 할인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Orange Feel So good)’ 출시를 기념해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에서 ‘오렌지 필 소 굿’ 퀴즈의 정답 및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된 1등(1명)에게 호주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자동차 시승도 해보고 여행도 가고!

쌍용자동차는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을 비롯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그 일환으로 '행운의 7단 미션을 찾아라'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하며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행운복권을 지급하고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을 찾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300만원, 1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의 고객에게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2인기준/1박)을 증정한다.

쇼핑 즐기고 여행권도 받자!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인천공항 3기 사업 시작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지난 9월 1일 여객동과 탑승동 매장 일부를 오픈하며 인천공항 3기 사업을 시작한 롯데면세점은 10월 15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괌 패키지 여행권, 방콕 여행권, 인천공항점 선불카드 최대 50만 원권 등을 총 42명에게 증정한다.

우정사업본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우체국쇼핑 추석선물 할인대잔치’를 열고 6천700여종의 팔도특산물을 최대 25%까지 할인 판매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상품 구매고객에게 크루즈 여행권, 제주도 왕복항공권, 제주도 특급호텔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