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illy), 당신의 공간에 더욱 화사함을!
일리(illy), 당신의 공간에 더욱 화사함을!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7.1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크기,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컬러의 Y3 ‘레드’ 컬러 출시

▲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Y3의 컬러는,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레드’로 개성 넘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은 물론 고풍스러운 취향을 가진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층 진화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주거 공간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트렌디하면서 매혹적인 생활용품이나 가전제품들이 앞 다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집안에 생기를 줄 수 있는 톡톡 튀는 컬러감을 더한 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세계적인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에서는 이에 발맞춰 콤팩트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다양한 컬러로 사랑 받고 있는 ‘프란시스 프란시스 Y3(Francis Francis Y3)’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Y3의 컬러는,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컬러의 ‘레드’로 개성 넘치는 젊은 층 소비자들은 물론 고풍스러운 취향을 가진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일리의 ‘프란시스 프란시스 Y3’은 작고 컬러풀한 외모로 이미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캡슐 커피 머신. [100mm x 310mm x 265mm (폭 – 깊이 – 높이)]의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이동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싱크대, 책장 등의 좁은 틈새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이동하며 즐길 수 있어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이나 여행 등 야외 활동에 매우 적합하다.

또한, Y3은 작은 몸집임에도 기존 일리의 명성에 걸맞은 성능과 기술을 자랑한다. 일리의 특허 시스템인 아이퍼 에스프레소(Iper Espresso)가 적용된 것은 물론, 19바의 높은 추출압력 성능을 지니고 있어 프리미엄 일리 에스프레소를 추출하는데 전혀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콤팩트한 사이즈의 강점을 최대화하기 위해 1리터의 물이 들어가는 대용량 물통을 따로 분리하지 않고 머신에 간편하게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점도 큰 장점이다.

고감도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을 매혹시킬 일리의 ‘프란시스 프란시스 Y3 레드’는,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일리카페코리아 공식 온라인샵 ‘일리샵’(www.illyshop.co.kr), 에스프레사멘테 일리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