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의 열기, 바카디와 함께하는 안산 M 밸리 페스티벌
청춘의 열기, 바카디와 함께하는 안산 M 밸리 페스티벌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5.07.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제 현장에서 바카디 모히또, 플레이버 소다, 쿠바리브제, 블랙 샷 등 칵테일 선보일 예정
16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20명에게 티켓 증정


노엘 갤러거, 밴드 플라잉 버즈, 푸 파이터스, 캐미컬 브라더스 등 올해도 화려한 라인업으로 돌아온 ‘2015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 현장에 ‘바카디’가 뜨거운 열정을 더한다.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의 메인 하드리쿼 스폰서쉽을 진행한다.

바카디는 페스티벌 현장에서 뜨거운 열기를 잠시 식혀줄, ‘바카디 모히토’와 ‘바카디 플레이버 소다’, 자유를 상징하는 칵테일 ‘바카디 쿠바리브레’와 ‘바카디 블랙 샷’ 등 바카디 칵테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모히토 칵테일의 오리지널 레시피인 바카디 모히토는, 바카디 럼과 라임, 민트를 넣은 상쾌함과 신선함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억누를 수 없는 열정을 대담하지만 책임감 있게 추구하자는 바카디의 정신이 여름날 청춘들의 축제인 안산 M 밸리 락 페스티벌과 어우러져, 더욱 뜨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바카디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acardiKorea)에서는 페스티벌 티켓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BACARDI + ROCK = ?’의 질문에 누구보다 센스 있는 답을 적은 20명을 추첨, 2인이 함께 입장 가능하도록 2장의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페이지 게시물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공유 후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