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커피, 아시아나 항공과 로마 취항 기념 이벤트
일리커피, 아시아나 항공과 로마 취항 기념 이벤트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7.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마항공권, 모노아라비카 에코백, 모노아라비카 텀블러, 드립커피 등 푸짐한 선물


이탈리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명품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가 아시아나 항공의 로마 신규 취항을 축하하며, 아시아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먼저, 로마로 떠날 행운을 거머쥘 주인공을 추첨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일리 백화점 매장에서 커피를 시음하거나 에스프레사멘테 일리 매장에서 스페셜 메뉴인 ‘로마아포카토’를 주문하고 응모권을 수령, 응모권 뒷면에 있는 퀴즈의 답과 개인 정보를 작성해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개인 블로그나 카페, 커뮤니티 채널 등에 매장 방문기를 포스팅해 해당 URL과 성명, 연락처를 일리 이벤트 메일(event@illykorea.co.kr)로 보내면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세 이벤트에 모두 응모할 경우 당첨확률이 높아지니 참고하자.

일리는 응모자 중 77명을 추첨해 1등에게는 로마 항공권 2매(1명), 2등에게는 로마 항공권 각 1매씩(8명), 3등에게는 일리드립패키지(20명), 4등 모노아라비카 텀블러(9명), 5등 모노아라비카 에코백(9명), 6등 일리노트(20명), 7등 에스프레사멘테일리 시음권(10명) 등을 증정한다. 

다음은 SNS 이벤트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으로 간단히 응모 가능한데, 일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lydripcoffee)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 클릭 및 공유 후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일리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illy_dripcoffee)을 팔로잉한 후 이벤트 이미지를 리그램 또는 캡처 후 해시태그(#일리 #로마아포카토 #로마의휴가)를 걸어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과 향을 지닌 일리의 드립커피를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6월 26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3일에 확인 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개별 연락 및 일리 홈페이지에,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지되니 잊지 말고 확인할 것.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리 매장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llydripcoffee),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illy_dripcoffee)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