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커피, 아웃도어 ‘드립커피’ 2개를 사면 1개를 더?
일리 커피, 아웃도어 ‘드립커피’ 2개를 사면 1개를 더?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7.0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근사한 커피를 즐긴다
고급스럽고 깊은 맛에 간편함을 더해 점점 더 큰 인기

▲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휴가철과 피크닉, 캠핑 철을 맞이해 외부에서도 손쉽게 즐기기 좋은 일리 드립커피를 2개 구매할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커피 전문 브랜드 일리(illy)가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 시장에 대한 깊은 조예와 우수한 품질로, ‘2015 밀라노 엑스포’ 공식 주관 파트너사로 선정 및 참관중인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일리(illy)에서, 야외활동을 더욱 즐겁게 도와줄 프리미엄 ‘드립커피’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휴가철과 피크닉, 캠핑 철을 맞이해 외부에서도 손쉽게 즐기기 좋은 일리 드립커피를 2개 구매할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다. 기계가 낼 수 없는 ‘손맛’을 느낄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리의 핸드 드립커피는, 브랜드에서 엄선한 100% 아라비카 원두의 깊은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완벽하게 설계된 포장 시스템으로 필터를 보호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풍미를 자랑한다.

별도의 준비물과 기술 없이 물만 부으면 언제, 어디서나 근사한 일리카페 커피를 즐길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커피 매니아들 사이에 화제가 됐던 제품으로, 일리만이 낼 수 있는 고급스럽고 깊은 맛에 간편함을 더해 점점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부드럽고 마일드하고 균형 잡힌 맛의 ‘미디움 로스트’와 진하고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다크 로스트’ 2종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좋은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총 3팩에 19,800원으로 부담 없는 편이다.

일리카페코리아 마케팅 팀에서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더위에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리 드립커피로 매 순간 완벽한 아웃도어 커피 타임을 즐기고, 합리적인 가격의 이번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자”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