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별이 쏟아진다!
스타벅스에서 별이 쏟아진다!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6.2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30일까지, 신규 푸드 10종 구매 시 별 적립 이벤트

▲ 스타벅스는 30일까지 전국매장에서 <푸드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는 23일부터 30일까지 8일 동안 전국 770여개 매장에서 신규 푸드 상품 구매 시마다 별을 1개씩 추가 적립해주는 <푸드 보너스 스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My Starbucks Rewards)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신규 푸드 상품을 구입하면 1품목당 별 1개씩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푸드 상품 10종은 시원한 여름음료와 잘 어울리는 가볍고 산뜻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스타벅스가 별을 증정하는 푸드 상품은 ‘튜나&바질 샌드위치’, ‘통밀 에그&포테이토 브리또’, ‘모짜렐라 베이컨 샌드위치’, ‘포테이토 애플 포켓’, ‘달콤한 블루베리 데니쉬’, ‘애플 시나몬 데니쉬 롤’, ‘다크 초콜릿 무스 브라우니’, ‘향긋한 유자 케잌’, ‘프레시 크림 블루베리 볼’, ‘초콜릿 트위스트’ 이다.

스타벅스 카테고리 푸드팀 이은정 팀장은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피지오, 과일음료, 프라푸치노 등 시원한 여름 음료에 잘 어울리는 푸드 상품의 경험을 확대를 위해 별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산뜻한 푸드 상품을 맛보고 별까지 얻는 혜택도 누리며 더욱 풍요로운 스타벅스 경험을 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가 2011년 9월에 도입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카드 번호 등을 홈페이지에 등록해두면 사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다. 생일 무료 음료 쿠폰, 레벨마다 다양한 쿠폰 및 별 혜택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음료 주문 시 본인이 지정한 별명을 불러주는 ‘콜 마이 네임’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