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구스-봄베이 사파이어 피크닉 프로모션 진행
그레이 구스-봄베이 사파이어 피크닉 프로모션 진행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5.06.1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카디 코리아·주류 전문 편집샵 리쿼스토어 바이 홈, 공동으로 야외 피크닉 패키지 대여

▲ 바카디코리아-리쿼스토어 피크닉세트

본격적으로 여름을 맞아 캠핑과 피크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바카디 코리아와 주류 전문 편집샵 리쿼스토어 바이 홈(Liquor Store by H.O.M)은 야외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패키지 대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퍼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와 프리미엄 진 봄베이 사파이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진행되며, 칵테일에 필요한 다양한 믹서, 과일과 칵테일제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머들러와 쉐이커, 글래스 등의 도구와 피크닉 바구니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대여 기간은 1일~2일까지이며 그레이 구스 세트(그레이구스 375ml, 자몽주스, 아리조나아이스티, 레몬, 자몬 등)와 봄베이 사파이어 세트(봄베이사파이어750ml, 자몽주스, 토닉워터, 자몽, 레몬 등)의 가격은 각 5만원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리쿼스토어 바이 홈 매장(강남구 신사동 653-10 1층)을 방문하거나 전화(02-6207-0427)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한편,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그레이 구스(GREY GOOSE)는 다양한 영화제와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100% 프랑스산 최상급 밀을 사용해 깔끔한 맛과 향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는 1761년부터 전해 내려온 가장 오래되고 뛰어난 품질의 레서피와 전 세계 각지에서 수작업으로 채취한 10가지 천연 식물 재료의 완벽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런던 드라이 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