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공사, 환경 전문인력 양성 장학금 전달
SL공사, 환경 전문인력 양성 장학금 전달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4.11.2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L공사-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 환경 전문인력 양성 협약


▲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는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와 '환경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사장 송재용)는 26일 제주도 휘닉스아일랜드에서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와 2,000만원의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은 올해 2월 SL공사와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간 『환경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으로, 환경산업 육성 및 해외시장 진출 등을 위한 고급 전문인력을 양성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SL공사 사장과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 사장을 비롯한 각 기관의 임직원들과 환경에너지대학원 인재양성 프로그램 참여교수 및 대학원생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 대표는 “작은 소통과 나눔이 전문인력 양성에 씨앗이 됐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회사 차원에서 투자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전하며, 2,000만원의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SL공사 관계자는 “그린에너지개발주식회사는 폐자원 및 바이오매스에너지화 분야 시설운영의 선두 주자로서 신기술개발 및 현장 노하우에 대한 전달교육을 통해 그 동안 인력양성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해왔으며,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역할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