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구스-버진 갤럭틱, 공식 파트너쉽 체결
그레이 구스-버진 갤럭틱, 공식 파트너쉽 체결
  • 장은희 기자
  • 승인 2014.10.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철학 공유로 장기적인 파트너로 행보 함께 할 것
오는 2015년 최초 우주 공항 우주선 탑승시 그레이 구스 시그니쳐 칵테일 제공


▲ 버진그룹회장 리처드 브랜슨(좌)과 그레이 구스의 메트르 드 쉐 프랑수와 티보(우)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 그레이 구스(Grey Goose)는 지난달 22일(현지 시간), 최초의 민간 우주 여행 업체인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과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해 남다른 시각과 강한 신념, 도전정신의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공유하고 파트너로 행보를 시작했다.

이번 체결식은 미국 뉴욕의 로즈 스페이스 센터 천문관에서 버진 갤럭틱의 창업자인 ‘리처드 브랜슨’과 CEO인 ‘조지 화이트사이즈’, 그레이 구스글로벌 카테고리 디렉터인 ‘벤 팔로우’와 메트르 드 쉐(셀러 마스터)’프랑수와 티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그레이 구스에서 독자적인 컨텐츠와 한정판 패키지 등을 선보이는 등 그레이 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특히 오는 2015년 미국 뉴멕시코주 사막에 세워지는 인류 최초의 우주 공항에서 여행객들이 우주선에 탑승 시 그들만을 위한 그레이 구스의 특별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해 우주 여행의 첫 걸음을 축하할 예정이다.

그레이 구스의 메트르 드 쉐인 ‘프랑수와 티보’는 “이번 파트너쉽은 상상하면 이루어진다는 가치를 가진 두 브랜드의 의미 있는 결합이다. 양사 모두 신념에 따른 행동만이 특별한 것을 성취한다는 장기적 비전을 보여줄 예정이며 민간 우주 여행 시대의 개막이라는 기념비적이고 역사적 순간을 함께 축하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버진 갤럭틱의 창시자 ‘리처드 브랜슨’은 “양사는 세계 최초의 민간 여행사의 설립과 성장을 축하하고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특별한 열정으로 앞으로의 행보를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