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우수 거래처 대상 서비스 교육 호평
수협은행, 우수 거래처 대상 서비스 교육 호평
  • 박종면 기자
  • 승인 2014.08.08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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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 서비스 마인드 제고에 도움
▲ 수협은행이 7월부터 우수 거래처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C&S Happy Run' 프로그램이 거래처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수협은행 우수 거래처 대상 서비스 교육이 호평을 받고 있다. 수협은행(은행장 이원태)은 지난 7월부터 우수 거래처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C&S Happy Run' 프로그램이 거래처 임직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수협은행에 따르면 ‘C&S Happy Run’은 각 영업점의 주요 거래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과 동반 성장하려는 의지가 담겨 있다는 것.

 

수협은행은 현재까지 동대문상인회,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 신용보증기금, 선학요양원, 우성건영(주) 등 우수 거래처로부터 신청을 받아 1차 교육을 완료했다. 수협은행은 1차 교육 진행 결과,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제고에 큰 기여를 한 것으로 평가 받음에 따라 지속적으로 홍보해 우수 거래처와 상생하는 계기로 활용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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