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 '울산항 협력기업 힐링·건강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UPA, '울산항 협력기업 힐링·건강 지원사업' 참여업체 모집
  • 김엘진 기자
  • 승인 2021.08.0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협력기업 근로자 호텔, 검진 할인 이벤트

[현대해양] 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 이하 UPA)가 울산항 중소협력기업 근로자의 건강과 복리후생 증진을 위한 '힐링·건강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편의 증진 호텔 제휴사업'은 울산항 협력기업 및 업무관계자의 출장과 원활한 회의를 위해 준비했다. 라한호텔, 롯데호텔(시티)울산, 시그니엘 부산, 힐튼(부산), 블루원 리조트, 머큐어앰배서더 울산까지 UPA와 제휴를 맺은 6개 호텔의 대관/숙박 서비스를 약 50~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협력기업 근로자 및 가족의 보건복지와 건강 증진을 위해 준비된 '건강검진 장려 제휴사업'도 함께 진행한다. UPA와 제휴를 맺은 중앙병원, 울산병원, 건강관리협회, KMI(부산) 4곳에서 시중가격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종합건강검진 또는 정밀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다.

'힐링·건강 지원사업' 신청자격은 울산항 협력기업, 울산항 항만배후단지 입주기업, UPA 주관 또는 후원한 공모사업 최종선발기업, 그 외 UPA 연계기업 또는 연계단체다. 기업 및 단체의 규모에 관계없이 신청 가능하며 해당 기업의 근로자들은 횟수 관계없이 제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생누리 사이트(www.winwinnuri.or.kr)에서 '울산항만공사'로 검색해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사업 운영사 에스이메이커스(주)(052-911-3316)로 문의 가능하면 된다.

고상환 UPA 사장은 "지속가능한 울산항 발전을 위해서는 울산항 가족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이 필요하다"며 "협력기업과 동반성장을 통해 사회적가치를 실현하고, ESG경영에 앞장서는 울산항만공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